wizM 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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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wizM 관리자 사이트에 접속 후 발급해드린 회사ID, 관리자ID,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하시면 됩니다.

아니오, 그렇지 않습니다.
wizM 관리자 > 운영설정관리> 보안관리자 메뉴에서 기존 관리자 계정을 삭제하시고 신규관리자를 등록하시면 됩니다.

wizM은 정보보안솔루션으로 PC에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변동내역 및 자산관리, USB 나 Bluetooth 등 매체를 통한 외부 정보유출관리, PC바이러스 취약점 관리, 업무근태관리까지 한번에 관리하는 All-In-One 통합솔루션입니다.

이동식저장매체를 관리자에게 승인요청하면 관리자는 해당 이동식매체(USB 또는 MicroSD 등등)의 사용정보를 입력 후 승인처리를 거쳐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.
승인하여 등록된 USB는 관리자가 별도의 차단 및 정보삭제를 하지 않는 한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.

클라우드형 서비스는 같은 버전 안에서의 업그레이드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
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wizM 기술지원 담당관리자로 전화문의 또는 메일문의를 주시면 관리자 정보를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.

wizM은 클라우드형, 구축형의 PC 클라이언트(에이전트), 관리자서버 설치환경사양이 상이함으로 기술지원담당자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죄송합니다 고객님, 계약기간동안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
사용 중 불편사항이나, 개선사항 및 문의사항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언제든지 기술지원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메일로 의견을 주시면 신중히 검토하여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관리자가 개인정보 및 주요정보 검출기준에 따라 출력을 승인, 차단하여 정보유출을 방지하고 워터마킹, 출력정보를 문서에 포함하며 출력되는 문서로그와 이력을 저장하여 관리합니다.
별도의 옵션기능으로 자세한 사항은 070-7771-777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관리자 콘솔에서 자산을 등록하는 것 외에 스캐너(바코드리더기) 또는 휴대외부기기를 통해 실물자산의 코드를 스캔하여 등록하는 기능입니다.
별도의 옵션기능으로 자세한 사항은 070-7771-7770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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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:1 기술지원문의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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