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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izM 관리자 사이트에 접속 후 발급해드린 회사ID, 관리자ID, 비밀번호를 입력후 로그인하시면 됩니다.
아니오, 그렇지 않습니다.
wizM 관리자 > 운영설정관리> 보안관리자 메뉴에서 기존 관리자 계정을 삭제하시고 신규관리자를 등록하시면 됩니다.
wizM은 정보보안솔루션으로 PC에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변동내역 및 자산관리, USB 나 Bluetooth 등 매체를 통한 외부 정보유출관리, PC바이러스 취약점 관리, 업무근태관리까지 한번에 관리하는 All-In-One통합솔루션입니다.
이동식 저장매체를 관리자에게 승인요청하면 관리자는 해당 이동식매체(USB 또는 MicroSD 등등)의 사용정보를 입력 후 승인처리를 거쳐 사용할수 있게 됩니다.
승인하여 등록된 USB는 관리자가 별도의 차단 및 정보 삭제를 하지 않는한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.
클라우드형 서비스는 같은 버전 안에서의 업그레이드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wizM 기술지원 담당관리자로 전화문의 또는 메일문의를 주시면 관리자정보를 확인 후 처리해드립니다.
wizM은 클라우드형, 구축형의 PC 클라이언트(에이전트), 관리자서버 설치환경사양이 상이함으로 기술지원담당자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죄송합니다 고객님, 계약기간동안 변경은 불가능합니다.
사용중 불편사항이나, 개선사항 및 문의사항이 있으신 고객님께서는 언제든지 기술지원담당자에게 전화 또는 메일로 의견을 주시면 신중히 검토하여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개인정보 및 주요정보 검출기준에 따라 출력을 승인, 차단하여 정보유출을 방지하고 워터마크, 출력정보를 문서에 포함하며 출력되는 문서로그와 이력을 저장하여 관리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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